내과질환

강남건강검진, 나의 건강을 사수하기 위한 필수 코스!

학동메드렉스병원 2022. 3. 4. 14:57

강남건강검진, 

나의 건강을

사수하기 위한 필수 코스!


 

어디에선가 소원을 빌 기회가 생기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발 오래 오래 건강하게 해주세요."라고 빕니다. 그만큼 건강이 중요하다는 의미이겠죠? 일도 사랑도 모두 건강이 뒷받침되어야만 할 수 있는 것이니까요. 오랫동안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강남건강검진'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자신의 몸 상태를 미리 정확하게 파악하여 혹시라도 발생할지 모르는 질환을 예방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강남건강검진은 심, 뇌혈관 질환의 주요 위험 요인인 비만과 고혈압, 당뇨를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할 수 있는 검사를 의미하는데요. 강남건강검진의 대표주자, 메드렉스병원에서는 이러한 내과 질환 발견에 가장 적합한 진단 장비를 마련하여 체계적으로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강남건강검진은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올해 국가건강검진 대상자에 해당된다면 선택이 아닌 '필수'로 건강검진을 받으셔야만 하죠. 안 받고 싶다고 해서 건너뛸 수 있는 검사가 아니죠. 혹시 2021년도 기한 내에 강남건강검진을 미처 받지 못한 분들이 계시나요? 이미 기간이 끝났다고 해서 포기하신 분들도 적지 않을 텐데요. 다행히 국민건강보험공단 측에서 코로나19라는 특수 상황을 감안하여 2021년 국가건강검진 대상자분들의 수검 기한을 6개월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미수검자분들께서는 2022년 6월 30일까지 강남건강검진 병원, 메드렉스에서 검진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남건강검진! 백세 시대, 평생 건강 사수를 위한 필수적 선택입니다. 메드렉스병원에서는 건강검진을 위한 첨단 장비를 구축한 것을 물론, 쾌적한 검진 환경을 조성해두었습니다. 또한 대학병원 출신 내과 전문의가 정확한 상담과 진단을 진행하고 있어 더더욱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메드렉스병원의 건강검진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언제든 ☎02-6011-6000으로 연락해 주시면 빠른 상담과 예약을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