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10

[메드렉스's 인터뷰] 신경외과 김욱하 원장!

메드렉스병원에는 환자들 사이에서 '친절 王'으로 통하는 의사가 있습니다. 바로 신경외과 김욱하 원장인데요. 빠듯한 진료 일정에도 지친 기색 없이 환자만 만나면 싱글벙글 웃으며, 가족처럼 따뜻하고 친근하게 진료하기 때문에 환자들 사이에서 굉장히 인기가 많죠. 일부러 김욱하 원장에게 진료를 받기 위해 산 넘고 물 건너 멀리서부터 찾아오는 환자분들도 숱하게 많은 정도인데요. 오늘은 환자들 사이에서 '친절 왕'으로 통하며, 메드렉스병원의 스타 의사로 주목받고 있는 서울대 출신 척추치료 명의, 신경외과 김욱하 원장님과 깊은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생의 목표는 오로지 단 하나! 아픈 이들을 치료하는 '의사가' 되는 것. 메드렉스병원 김욱하 원장은 "유년 시절, 어머님의 권유로 우연히 슈바이처 위인전을 읽..

의료진 인터뷰 2021.02.24

[논현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환자분이 주신 사행시 선물♥

안녕하세요:D 논현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입니다! ​ 지난 설날에 진행했던 메드렉스병원 다짐했소 이벤트에 본원 환자이신 임O준님께서 멋진 '메드렉스' 사행시를 손수 지어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셨는데요~ 논현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의 환자분답게 워낙 센스있게 사행시를 잘 지어주셔서 다른 분들께도 보여드리고 싶어 이렇게 자랑하러 달려왔습니다♪ 1등에 당첨되신 임O준님의 멋진 4행시 선물, 어떤가요? 각 제시어에 맞게 정말 잘 지어주셨지 않나요? ​ 임O준님의 사행시 작품을 본 논현역정형외과 메드렉스 직원들은 정말 감탄을 금치 못했답니다^^ ​ ▲멋진 사행시를 선물해주신 임O준님 (1등) 이렇게 엄청난 센스를 발휘하여 멋드러진 메드렉스 사행시를 순수 지어주신 임O준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어제까지만 해..

[메드렉스's 인터뷰] 정형외과 백영웅 원장!

메드렉스병원에는 유독 에너지가 넘치고 잘 웃는 의사가 있습니다. 바로 정형외과 '백영웅 원장'인데요. 언제나 환한 미소로 환자를 맞이하여 잠시 통증을 잊고 웃음 짓게 만드는 백영웅 원장! 훌륭한 성품은 물론, 본인이 직접 조사한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많은 시·수술을 성공적으로 집도하여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메드렉스병원의 미소천사이자, 모두가 인정하는 실력파 명의, 백영웅 원장과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연한 선택들의 필연적인 결과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의사로 거듭나다' 메드렉스병원 백영웅 원장이 대학교에 입학하면서 처음으로 선택했던 학과는 놀랍게도 '통계학과'였다고 합니다. 평소 무언가를 정리하고 분석하는 데 흥미가 있어서 선택한 결과였죠. 그러나 백 원장은 여기서 만족할 수 없었..

의료진 인터뷰 2021.02.24

[강남구청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님 방송 현장 스케치♥

안녕하세요:D 강남구청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입니다. ​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죠?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혹독했던 겨울이 서서히 안녕을 고하고 만물이 피어나는 찬란한 봄이 오고 있는데요. ​ 슬며시 찾아온 따뜻한 봄바람이 코 끝을 살랑이는 기분 좋은 2월의 어느 날,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님의 방송 녹화가 진행되었답니다! ​ 이번 방송 녹화 현장은 유난히 화기애애하고 분위기가 좋았는데요:D ​ 분위기도 Good! 대표원장님의 컨디션도 Good! ​ 모든 것이 완벽했던 방송 촬영 현장 지금 바로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Chapter 1. 양혁재 대표원장님의 꽃단장 시간 지금은 양혁재 대표원장님이 평소보다 더 잘 생겨지시는 시간입니다♥ ​ 원래도 멋지신 대표원장님이시지만, 많은 시청자 여러분들 ..

[메드렉스's 인터뷰] 정형외과 박재영 부병원장!

할아버지부터 증손주까지 무려 4대가 믿고 무릎 치료를 온전히 맡기는 의사가 있다면? 얼마나 실력이 뛰어난 의사인지 저절로 궁금증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메드렉스병원에는 4대에 걸친 한 가족의 선택을 받은 의사가 있습니다 바로 정형외과 '박재영 부병원장'입니다. 4대의 선택을 받은 박재영 부병원장은 뛰어난 치료 실력은 물론 단순한 문진이 아닌, 환자와의 깊은 대화를 통해 가장 적합한 치료법을 적용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뛰어난 의술은 물론, 인품까지 훌륭해 많은 동료 의사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박재영 부병원장과 깊은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할아버지부터 증손주까지! '무려 4대의 선택을 받은 믿음직한 의사' 박재영 부병원장의 환자들 중에서는 할아버지부터 증손주까지 4대에 걸쳐 박 부원장만을 찾는 집안이 있는데..

카테고리 없음 2021.02.22

[메드렉스's 인터뷰] 정형외과 최남용 병원장!

'무릎을 살리는 길이 사람의 인생을 살리는 길'이라는 신조 아래, 누구보다 정확하고 빠른 진단을 통해 환자들의 무릎 건강을 되살려 내는 데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메드렉스병원 '최남용' 병원장입니다. 슬관절 분야의 석학으로 많은 동료 의사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으로 손꼽히는 최남용 병원장. 의사들 뿐만 아니라 환자들에게도 가장 존경하는 의사로 언급되는 최남용 병원장과 깊은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마치 운명처럼 갖게 된 의료인의 꿈 '의사라는 직업의 매력에 깊이 빠지다' '너는 꼭 의사가 되어야 한다' 교직에 계시던 고모부님의 계시와 같은 말씀에 조금씩 관심을 가지게 된 의사의 길. 중학교 때 병문안 차 방문했던 병원에서 느낀 소독약 냄새와 바쁘게 움직이던 흰 가운을 입은 의사들... 이 ..

카테고리 없음 2021.02.22

[메드렉스's 인터뷰] 정형외과 양혁재 대표원장!

언제나 저 하늘의 태양처럼 눈부실 정도로 환환 미소로 환자를 반겨주고 마치 자신의 가족처럼 따뜻하고 친근하게 대해주는 의사에게 진료를 받으면 얼마나 마음이 편할까요? 저희 메드렉스병원에는 극심한 통증으로 인해 미소를 잃었던 환자도 다시 아이처럼 해맑게 웃으시며 진료실을 나설 수 있도록 만드는 의사가 있습니다. 바로 정형외과 양혁재 대표원장입니다. ​ 작년 한 해 메드렉스병원에서 가장 많은 시·수술을 집도할 정도로 풍부한 노하우와 뛰어난 의술은 물론, 환자를 가족처럼 대하는 따뜻한 성품까지 고루 갖춘 양혁재 대표원장! 오늘은 우리가 그동안 알지 못했던 그의 이야기를 자세하게 들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언제나 나의 1순위는 '환자' '환자를 위한, 환자에 의한 의사' 양혁재 대표원장은 가톨릭대학..

의료진 인터뷰 2021.02.22

무릎퇴행성관절염 효과적으로 치료하려면?

세월이 흘러갈수록 우리 몸에는 다양한 변화가 나타나게 됩니다. 전에 없던 흰머리가 자라나기 시작하고 피부 탄력이 떨어져 눈가, 이마 등에 주름도 생겨나죠. 세월은 외형 뿐만 아니라 우리 몸 속 변화도 유발하는데요. 특히 우리 몸을 지탱해주는 무릎에도 노화로 인한 퇴행성 변화가 발생하게 되는데, 이를 '무릎퇴행성관절염'이라고 합니다. [무릎퇴행성관절염이란?] 무릎퇴행성관절염이란, 무릎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이 노화로 인하여 손상되어 염증이 발생하고 통증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원래 무릎퇴행성관절염은 6~70대 이상에서 많이 나타났었는데, 최근에는 50대에서도 환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죠. 이러한 현상의 원인은 '날씨'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겨울철 강력한 추위로 인해 혈류량이 줄어들고 무릎 관절 부..

줄기세포치료 2021.02.19

뉴스팟셀주사 장점은 바로 '이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학동역 7번 출구에 위치한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요즘 저희 메드렉스병원의 '뉴스팟셀주사'에 대한 환자분들의 관심이 무척이나 뜨거운데요. "뉴스팟셀주사란?" 뉴스팟셀 주사란, 우리 인체에 무해한 고농도의 포도당을 손상된 부위에 주사하여 염증 반응을 자연스럽게 유도하고 이 염증이 호전되는 과정에서 새로운 조직이 생성되도록 하는 대표적인 비수술 치료 방법입니다. 일부러 몸 속 염증 반응을 유도해 우리 몸이 통증의 부위를 '손상'으로 인식하도록 만들어 혈관의 재생을 도와주는 세포나 염증 완화물질을 분비하는 단백질을 모으도록 하는 원리죠. "뉴스팟셀주사,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뉴스팟셀 주사 치료의 목표는 힘줄, 근육 인대 강화이기 때문에 전반적인 척추 관절 질..

척추질환 2021.02.19

[메드렉스병원] 퇴행성관절염, 줄기세포치료로 부작용 없이도 개선!

안녕하세요!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학동역 메드렉스병원입니다^^ 금일 본원 양혁재 대표원장님의 줄기세포 관련 기사가 송출되었는데요! 양혁재 대표원장님께서는 이번 기사를 통해 퇴행성관절염이 노년층에게 얼마나 위험한 질환이지, 줄기세포치료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무엇인지, 자세하게 설명하여 주셨습니다. 기사 원문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양혁재 대표원장님 기사 원문 바로가기 https://news.mtn.co.kr/v/2021021810323977626 '노년 건강 위협' 퇴행성관절염, 줄기세포 치료로 부작용 없이도 개선 서울 강남 학동역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 원장.노년 건강을 위협하는 퇴행성관절염을 줄기세포로 치료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전신 ..

언론보도 2021.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