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4

노인관절통증 해결하는 비수술 무릎줄기세포치료!

노인관절통증 해결하는 비수술 무릎줄기세포치료! 우리나라 국민 400만명이 겪고 있는 국민병이자 노인관절통증을 유발하는 가장 유력한 용의자인 질환은 바로 '퇴행성관절염'입니다. ​​ 노인관절통증을 유발하여 삶의 질을 현저히 떨어뜨리는 퇴행성관절염은 남성보다는 여성에게서 발생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 남성에서 20.2%, 여성에서 50.1%로 여성이 남성에 비해 유병률이 약 2~3배 가량 높죠. ​ 아래의 증상이 있다면 노인관절통증 유발하는 퇴행성관절염을 의심하자! ​무릎 통증 때문에 일상생활이 지장이 있는 경우 쉴 때도 통증이 계속되고 무릎이 붓는 경우 약물, 주사치료에도 통증이 개선되지 않는 경우 무릎이 자꾸만 벌어지는 경우 ​ 이런 증상이 있는 분들이라면 퇴행성관절염을 의심해보시고 하루 빨리 ..

줄기세포치료 2021.03.30

학동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 강남구 의사회 대외협력 이사 부임!

학동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 강남구 의사회 대외협력 이사 부임 안녕하세요~ 학동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입니다! 오늘은 좋은 소식이 있어서 여러분들게 제일 먼저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뛰어왔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좋은 소식은 학동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의 양혁재 대표원장님께서 우리나라에서 규모가 가장 거대한 규모의 의사회인 '강남구 의사회'의 대외협력 이사에 임명되셨다는 것인데요! 강남구 의사회에서도 굉장히 중요한 직책인 대외협력 이사직을 수행하게 된 학동역정형외과 양혁재 대표원장님께서는 "이렇게나 중요한 자리에 앉게 되어 기분이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어깨가 무거워집니다. 맡은 바 소임을 다하기 위해서 앞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규모의 ..

어깨통증에좋은음식 TOP 4, 궁금하다면?

어깨통증에좋은음식 TOP 4,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혹시 '약식동원(藥食同源)'이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 있나요? 약식동원이란, 음식은 약과 그 원천이 같으므로 음식으로 병을 치유할 수 있다는 의미인데요. 그만큼 건강을 지키는 데에는 음식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의미죠. 어깨 건강을 지키는 데에도 음식은 무척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어깨통증이 나타나는 등 어깨에 문제가 생기면 인근 정형외과나, 대형 병원을 찾아 약물치료, 물리치료, 주사치료 등을 꾸준히 받는 동시에 어깨통증에좋은음식을 적당량 지속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특히 어깨통증에 고통받는 분이라면 '비타민'과 '무기질' 섭취에 더더욱 관심을 기울이셔야 하는데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과 같은 ..

건강 Talk Talk 2021.03.22

무릎줄기세포이식술로 청춘의 무릎으로 돌아가자!

무릎줄기세포이식술로 청춘의 무릎으로 돌아가자! ---------------------------------------------- 특별히 어디 넘어지거나 부딪히는 등 이렇다 할 만한 외상이 없는데도 무릎이 자주 붓고 통증이 발생한다면 '퇴행성관절염'을 의심해보셔야 합니다. '퇴행성관절염'은 뼈의 말단 부위를 덮고 있는 관절 연골에 변화가 발생하면서 연골이 소실되어 연골이 점점 얇아지고 관절면이 거칠어지며, 주변의 염증 반응으로 인해 통증이 발생하게 되는 대표적인 무릎 질환입니다. ---------------------------------------------- 고통스러운 퇴행성관절염 '수술'이 두려워 치료를 미뤘다면? ---------------------------------------------- ..

줄기세포치료 2021.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