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 8

강남정형외과유명한곳 메드렉스병원 '근로자의 날' 정상진료!

강남정형외과유명한곳 메드렉스병원 '근로자의 날' 정상진료! 여러분 안녕하세요~! 강남정형외과유명한곳으로 많은 환자분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곧 5월 1일 근로자의 날이 다가오는데요~ '노동절' 혹은 '메이데이(May Day)'라고도 불리는 근로자의 날은 노동자의 열악한 노동 조건을 개선하고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정된 법정 기념일이죠! 평소와 달리 이번 근로자의 날은 토요일이라 그동안 지속적으로 토요 진료를 실시해오던 강남정형외과유명한곳, 메드렉스병원이 휴무인지 아닌지 물어보시는 전화가 빗발치고 있는데요. 다행히 강남정형외과유명한곳, 메드렉스병원에서는 주중에는 도저히 시간을 내기 어려운 환자분들이 있다는 것을 잘 알기에 근로자의 날임에도 불구하고 여러분들을 위해서 정상진료를 결..

면역력에좋은음식 '이것'으로 밝혀져 시선집중!

면역력에좋은음식 '이것'으로 밝혀져 시선집중! 안녕하세요~!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병원, 메드렉스병원입니다. 여러분 봄은 일교차가 다른 계절보다 심하여 각종 질환에 노출되기가 쉽다고 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혼란스러운 날씨가 지속되는 봄에는 '면역력'을 높여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그리하여 오늘 저희 메드렉스병원에서는 봄철 우리의 면역력을 높여 주는 '면역력에좋은음식'을 엄선하여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면역력을 쑥쑥 높여주는 면역력에좋은음식 5가지를 함께 살펴보러 가보실까요? 메드렉스병원과 함께 알아보는 면역력에좋은음식 첫 번째, - 미 나 리 - 메드렉스병원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면역력에좋은음식 첫 번째는 바로 '미나리'입니다. ​ 봄에 주로 많이..

건강 Talk Talk 2021.04.27

강남논현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5월 토요일 진료 안내!

강남논현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5월 토요일 진료 안내! 안녕하세요~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강남논현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입니다! 봄꽃이 만발하여 절정을 이루어 우리의 눈을 즐겁게 만드는 5월. 5월은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그동안 못다했던 사랑, 감사의 표현을 마음껏 표현하는 '가정의 달'이기도 한데요. 저절로 마음이 훈훈해지는 5월에도 역시 강남논현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에서는 평일에 바쁜 일과로 인해 도저히 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토요일 진료를 실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형외과 양혁재 대표원장 신경외과 김욱하 원장 정형외과 박재영 부병원장 내과 박영환 원장 신경외과 김욱하 원장 정형외과 박재영 부병원장 내과 박영환 원장 신경외과 김욱하 원장 내로라하는 실력파 명의들이 대거 포진한 강남구..

강남정형외과유명한곳 메드렉스병원 사전 코로나19 검사 안내!

강남정형외과유명한곳 메드렉스병원 외래 시·수술 및 입원 환자 대상 코로나19 검사 안내! 안녕하세요~ 강남정형외과유명한곳 메드렉스병원입니다! 관절·척추 질환 치료에 특화되어 있는 강남정형외과유명한곳 메드렉스병원에서는 코로나19 시국 속 환자분들의 안전을 위하여 외래 시·수술 및 입원하시는 모든 환자분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 결과가 '음성'인 경우에 한해서만 본원 내에서 시·수술 및 입원이 가능하도록 내부 방침을 변경했습니다. ​ 따라서 강남정형외과유명한곳으로 알려진 저희 메드렉스병원에 내원하시고자 하는 환자분들께서는 외래 시·수술 및 입원 예정일 3일 전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반드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한 후, 내원이 가능하신 점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코로나 19 검사 결과는 외래 시·수술 ..

허리디스크에좋은음식 궁금하다면 주목하라!

허리디스크에좋은음식 궁금하다면 주목하라! 안녕하세요! 언제나 여러분들의 곁에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 메드렉스병원입니다. 요즘 날씨가 참 좋죠? 연일 포근한 봄 날씨가 지속되면서 야외활동을 즐겨하는분들이 빠른 속도로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런데 아무리 체력을 강화해주고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운동이라도 지나치면 오히려 허리 통증을 유발할 위험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허리가 아프기 시작하면, 어쩔 수 없이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을 겪게 됩니다. ​ 허리가 찌릿하고 다리까지 수시로 저려 제대로 앉는 것도 힘들고 걷는 것도 고통스러워지죠. ​ 이렇게 허리에 극심한 통증이 느껴지면 서둘러 병원으로 가서 허리디스크 치료를 받는 것과 더불어 허리디스크에좋은음식을 꾸준히 적당량 섭취해 주시는 것이 중..

건강 Talk Talk 2021.04.19

강남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당일 진료 접수 안내!

강남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당일 진료 접수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관절·척추 건강을 소중하게 지켜드리는 든든한 동반자, 강남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입니다! 강남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예약 환자분들 간에 진료 시간을 조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환자분께서 당일 접수를 원하실 경우, 대기 시간이 많이 길어질 수 있으니 방문 전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대표 번호로 확인 전화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일 메드렉스병원 방문 문의 ☎02-6011-6000

청담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님 MBN 생생정보마당 출연!

청담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님 양혁재 대표원장님 MBN 생생정보마당 출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관절·척추 건강을 책임지는 청담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입니다! 희망찬 한 주의 시작, 월요일 좋은 소식이 있어 재빠르게 여러분 곁으로 달려왔습니다. 오늘은 청담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의 양혁재 대표원장님의 MBN 생생정보마당 인터뷰가 방영된 아주 특별한 날인데요. 양혁재 대표원장님께서는 MBN 생생정보마당의 인기 코너인 '고민보다 GO, 함께 배워요'에 출연하시어 20대 후반, 40대 후반 여성 사례자분들의 무릎 상태를 꼼꼼하게 점검해 주시고 각각의 사례자분 상태에 맞는 치료법을 제안해 주셨습니다. ​ 또한 치료를 제 때 받지 못했을 때의 위험성을 자세하게 일러주시며 적극적인 치료를 독려해 주셨으며..

언주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4월 토요일 진료 안내

언주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4월 토요일 진료 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언주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입니다! 겨우내 매서웠던 추위는 온데간데없고 따뜻한 바람이 온몸을 휘감아 행복한 기분을 선사하는 봄이 우리 곁으로 성큼 다가왔는데요. 길거리를 장식하는 수많은 꽃들이 싱그러운 향기를 뿜어내며 우릴 반기는 봄의 4월에도 역시 저희 언주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에서는 평일에는 바쁜 일상으로 인해 시간을 내려야 낼 수 없는 환자분들을 위해 토요일 진료를 실시합니다! [4월 3일] 정형외과 양혁재 대표원장님 신경외과 김욱하 워장님 [4월 10일] 정형외과 박재영 부병원장님 내과 박영환 원장님 재활의학과 임선희 부원장님 [4월 17일] 신경외과 김욱하 원장님 [4월 24일] 정형외과 박재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