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6

논현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6월 토요일 진료 안내!

논현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6월 토요일 진료 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관절·척추 건강을 지키기 위해 언제나 가장 좋은 치료를 여러분들께 선사하는 논현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입니다! 혹시 지난 5월이 '가정의 달'이었다면 코앞으로 성큼 다가온 6월은 어떤 의미가 담긴 달인지 알고 있는 분들이 있나요? 5월이 가정의 달이라는 사실을 익히 들어 잘 알고 있는데, 6월이 무슨 달인지는 모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은데요. 6월은 바로 '호국보훈의 달'이랍니다! 호국보훈의 달은 나라를 위해 자신의 마음과 몸을 아낌없이 바친 분들을 기리고 그들께 감사와 존경을 표하는 아주 의미 있는 달인데요. 이렇게 호국 용사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달인 6월에도 저희 논현동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에서는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

논현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부처님 오신 날' 휴진 안내!

논현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부처님 오신 날' 휴진 안내! 여러분~안녕하세요! 논현정형외과의 대표주자,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많은 환자분들이 주목하는 논현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에는 5월 19일 수요일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하여 당일 하루 휴진합니다. 5월 19일 수요일, 부처님 오신 날은 법정 공휴일이기에 휴진을 하지만 다음 날인 5월 20일 목요일에는 평소와 다를 바 없이 정상 진료를 실시하니 논현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내원 및 진료 예약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5월 20일 목요일 진료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논현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대표 전화 ☎02-6011-6000 혹은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 주시면 가급적 원하시는 날짜에 빠르게 예약을 진행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남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 뉴스팟셀주사 장점은 바로 이것?

강남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 뉴스팟셀주사 장점은 바로 이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강남신경외과의 대표주자, 서울대 출신 신경외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메드렉스병원에서는 여러분들의 소중한 척추 건강을 지켜드리고자 다양한 척추 치료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환자분들로부터 가장 주목받고 있으며, 치료 만족도가 높은 것은 바로 '뉴스팟셀주사'입니다. 실제로 최근에 뉴스팟셀주사 치료를 희망하여 강남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으로 연락 주시는 분들이 급격하게 늘고 있는 상황인데요. 여러분들의 관심도가 높은 치료인 만큼 오늘은 뉴스팟셀주사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설명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스팟셀 주사란? 뉴스팟셀주사는 고농도의 포도당액을 통증이 발생하는 부위에 주입하여 인위적인 염증 반응을 유도하여 ..

척추질환 2021.05.10

허리통증에좋은운동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

허리통증에좋은운동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관절·척추 건강을 최선을 다해 지켜드리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기온이 20도를 웃도는 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테니스, 골프, 조깅 등의 야외 운동을 즐기는 분들이 급속도로 늘고 있는 추세죠. 이에 비례하여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에 허리 통증에 시달리시며 괴로워 하는 모습을 그저 보고 있을 수만 없어서 메드렉스병원에서는 누구나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허리통증에좋은운동에 대해 상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메드렉스병원과 함께 알아보는 허리통증에좋은운동 STEP 1. 다리 들어올리기 평평한 바닥에 이불이나 요가 매트를 깔고 허리와 골반을 최대한 바닥에 밀착시키고 양쪽 다리를 바닥에..

카테고리 없음 2021.05.04

학동역근처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어린이날' 휴진 안내!

안녕하세요! '학동역근처정형외과' 하면 가장 먼저 여러분들 머릿속에 떠올려지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꼭 전달해드릴 소식이 있어 세차게 내리는 비를 뚫고 뛰어왔답니다! ​ 다름이 아니라 학동역근처정형외과하면 가장 먼저 떠올려지는 메드렉스병원에서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휴진을 하게 되었습니다. ​ 학동역근처정형외과중에서도 뛰어난 의술로 유난히 평판이 좋아 많은 환자분들이 찾아오시는 터라 혹시나 진료 예약 및 내원에 착오가 있으실까봐 급히 알려드리려 이렇게 달려왔는데요^^ ​ 5월 5일 어린이날은 어린이들이 보다 올바르고 슬기롭게 그리고 씩씩하게 자라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특별히 법적으로 제정된 기념일인 만큼 어린이날만큼은 꼭 시간을 내어 모두들 사랑하는 어린 자녀분들 혹은 조카..

강남구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4월 우수 사원 시상식!

강남구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4월 우수 사원 시상식 안녕하세요~ 강남구정형외과로 유명한 곳, 메드렉스병원입니다! 저희 메드렉스병원에서는 매월 우수 사원을 선정하여 양혁재 대표원장님께서 직접 시상을 해주시고 있는데요. 이번 4월의 우수 사원으로 선정된 분은 7병동의 '전지은' 간호조무사님입니다! 전지은 간호조무사님은 언제나 환한 얼굴로 환자분들을 맞이하며, 마치 내 가족처럼 정성스럽게 환자분들을 케어하신 것은 물론, 강남구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의 의료 서비스 질적 향상에도 밤낮없이 노력하셨기에 이 달의 우수 사원으로 선정되셨습니다. ​ 뿐만 아니라 100m가 넘는 거리에서도 환자분이 보이시면 힘차고 밝게 먼저 인사를 건네시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셔서 언제나 환자분들의 기분을 즐겁게 만들어주셨는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