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 7

메드렉스병원 정형외과 박재영 부병원장님 휴진 안내

학동역 7번 출구에 위치한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줄기세포이식술을 비롯해 사지연장술에서도 권위자로 꼽히는 메드렉스병원의 박재영부병원장님께서 학회 참석 일정으로 6/28(월)~7/2(금)까지 휴진을 실시하오니 내원 및 예약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드렉스병원 박재영 부병원장님께서는 7/2(금) 이후, 정상 진료를 실시할 예정이니 진료를 희망하시는 환자분들께서는 대표 전화 ☎02-6011-6000으로 연락 주시면 희망하시는 날짜에 빠르게 예약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중앙일보]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 "장마철 심해지는 무릎 통증, 젊은 환자도 치료해야"

[중앙일보]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 "장마철 심해지는 무릎 통증, 젊은 환자도 치료해야" 안녕하세요! 학동역 7번 출구에 위치한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 금일 오전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님의 기사가 중앙일보 헬스미디어에 송출되었으니 많은 분들의 뜨거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으로 이동합니다 ▼

언론보도 2021.06.18

올바른수분섭취법 '이것'만 알면 됩니다!

올바른 수분섭취법 '이것'만 알면 됩니다! 올해 여름은 전년도보다 훨씬 무더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 자연스레 땀을 많이 흘리게 되어 체내 수분이 부족해지기 쉽기 때문에 물을 자주 드셔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무작정 수분을 섭취하는 것보다는 올바른 방법으로 물을 마셔야 무덥고 습한 올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실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저희 메드렉스병원에서는 올바른수분섭취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올바른수분섭취법 첫 번째, 아침에 일어나서 곧바로 물 마시기 아침에 일어나서 어떤 행동을 제일 먼저 하시나요? 세수를 하는 분들도 있고 이불을 정리하는 분들도 있을 테죠. 그런데, 가장 먼저 하셔야 될 일은 바로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을 마시는 것입니다...

건강 Talk Talk 2021.06.16

무릎통증치료 비수술로도 정말 가능할까?

무릎통증치료 비수술로도 정말 가능할까?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65세 이상 고령인구가 총 인구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20% 이상인 초고령사회로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노인성 질환인 무릎퇴행성관절염의 발생률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 추세죠. 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 2015년 무릎퇴행성관절염 환자는 352만명 정도였지만, 2019년에는 무려 404만명까지 치솟아 겨우 4년 사이에 14.5%나 증가한 바 있습니다. 이렇게 점점 발생률이 높아지는 질환, 퇴행성관절염은 뼈와 뼈 사이에서 완충 역할을 담당하는 연골이 닳아 뼈와 뼈끼리 직접적으로 부딪히면서 극심한 무릎통증을 유발하여 걷기, 뛰기, 계단 오르내리기 등 일상적인 활동을 버겁게 만드는 주범입니다. ​ ​시간이 흐를수록 호전될 기미는 전혀 보이지 않..

줄기세포치료 2021.06.09

학동 메드렉스병원 5월의 우수사원 시상식!

학동 메드렉스병원 5월의 우수사원 시상식! 안녕하세요!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학동역병원 메드렉스병원입니다. 메드렉스병원에서는 언제나 환자분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치료 혹은 케어에 최선을 다하는 우수 사원을 매월 선정하여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시상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 이번 5월의 우수 사원으로 선정된 분은 바로 재활치료팀의 '박덕순' 파트장이십니다! ​메드렉스병원의 재활치료팀 박덕순 파트장님께서는 언제나 친절하고 따뜻하게 환자분들을 맞이하고 환자분들의 개별 신체 상태에 가장 적합한 도수치료를 진행하시어 신속한 일상 복귀에 앞장서셨기에 5월의 우수 사원으로 선정되셨습니다. ​ 평소에도 많은 환자분들의 칭찬과 감사의 대상이었던 박덕순 파트장님께서 수상을 하시게 되어 재활치료팀의 분위기는 화려한 축제..

코로나잔여백신 예약 '이렇게' 하면 대성공?

코로나잔여백신 예약 '이렇게'하면 대성공? 저희 메드렉스병원은 코로나19 예방 백신 접종을 진행하지 않고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최근 며칠 동안 사람들로부터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이슈는 단연 '코로잔여백신예약'이 아닐까 합니다. 정부는 지난 27일부터 65~74세의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1차 접종 시작에 따라 잔여 백신 예약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1바이알당 10명 정도가 접종이 가능한데, 상온 노출 제한 시간이 있어서 당일 접종 예약자가 현장에 나타나지 않으면 불가피하게 백신을 폐기 조치해야 합니다. 따라서 정부에서는 백신 폐기량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카카오와 네이버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잔여 백신량을 공개하고 예약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했는데요! 카카오와 네이버 앱을 이용하면..

건강 Talk Talk 2021.06.01

강남역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 김욱하 원장 휴진 공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척추관협착증을 명쾌하게 해결하여 삶의 활력을 되찾아 주는 뉴스팟셀주사 & PSLD 특화, 강남역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입니다. 환자분들의 수술에 대한 두려움,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비수술 치료를 우선적으로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강남역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의 김욱하 원장님께서 다가오는 6월 4일 금요일 단 하루 휴진을 하시게 되었으니 내원 및 진료 예약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강남역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의 김욱하 원장님께서는 6월 4일 금요일 휴진 이후, 기존의 진료 스케줄에 맞춰 정상적으로 신경외과 진료를 이어가시니 김욱하 원장님의 진료를 원하시는 환자분들께서는 지금 바로 강남역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 대표 전화 02-6011-6000 혹은 카카오톡 '메드렉스병원' 채널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