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5

메드렉스병원 8월 토요일 진료 안내!

메드렉스병원 8월 토요일 진료 안내 안녕하세요!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학동역 메드렉스병원입니다. 저희 메드렉스병원에서는 주중에는 도저히 시간을 낼 수가 없어 내원이 불가능한 환자분들을 위하여 토요일 진료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토요일 진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며, 매주 진료를 담당하는 의료진이 다르니 예약 전에 위의 일정표를 꼭 참고하셔서 진료 예약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8월 토요일 진료 일정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거나 예약을 희망하시는 환자분, 보호자분들께서는 대표 전화 ☎02-6011-6000으로 연락 주시면 희망하시는 날짜에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예약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edrex People | 첫 번째 주자, 고객지원팀 김윤미 팀장!

Medrex People 첫 번째 주자, 고객지원팀 김윤미 팀장 이번 여름은 지표면의 열이 방출되지 못해 기온이 오르는 ‘열돔 현상’으로 인해 연일 폭염 특보가 발효되고 있다. 111년 만의 기록적인 폭염이 닥쳤던 2018년 여름의 불볕더위가 재연되고 있어, 많은 이들이 더위로 고통받고 있다. 얼마나 더운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저 밖에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온몸이 금세 땀으로 흠뻑 젖게 될 정도다. 이렇게 살인적인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와중에도 단 한 명의 환자라도 더 내원할 수 있도록 최일선에서 사력을 다하는 이가 있다. 바로 메드렉스병원 고객지원팀의 김윤미 팀장이다. ​ 지난 2020년 1월, 고객지원팀으로 합류하여 5월부터 팀장직을 수행하게 된 김윤미 팀장. 그녀는 찌는 듯한 더위에도 아랑곳하..

Medrex People 2021.07.22

학동역정형외과 전적으로 믿고 소중한 무릎을 맡길 수 있는 곳!

학동역정형외과 전적으로 믿고 소중한 무릎을 맡길 수 있는 곳 이 세상 그 누구도 피해 갈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아무리 잘난 사람도 아무리 못난 사람도 누구나 피해 갈 수 없는 그것은 바로 '노화'입니다. 노화는 겉으로 보이는 곳에만 진행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 눈으로 쉽게 볼 수 없는 무릎 연골에도 어김없이 노화가 진행되는데요. 무릎 연골에 노화가 진행되면 발생하는 질환으로는 대표적으로 '퇴행성관절염'이 있죠. 퇴행성관절염은 감히 상상하지도 못할 만큼 어마어마한 무릎 통증을 유발합니다. 제대로 겪어보지 않은 사람들은 학동역정형외과 퇴행성관절염 환자들의 고통을알 수가 없죠. 찌릿찌릿 수시로 찾아오는 무릎 통증 때문에 제대로 걸을 수가 없고, 파스를 바르지 않고서는 잠을 이룰 수 없죠. 눈에 넣어도 아..

줄기세포치료 2021.07.21

무릎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한 고통 속에서 절규하고 있다면?

무릎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한 고통 속에서 절규하고 있다면? 자녀들의 성공을 위해서 일만 했던 젊은시절. 이제 자녀들이 모두 장성하여 가정을 꾸렸으니 남은 생은 배우자와 여행도 다니고 맛있는 것도 먹고, 등산이나 골프 혹은 수영 등의 취미 생활을 즐기시려고 했나요? 하지만 어느 순간 갑자기 찾아온 불청객, 무릎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해 하루하루 고통 속에서 살고 있어 괴로우신가요? 실제로 무릎 통증이 나타나면 노년의 삶의 질은 경악스러울 정도로 현저히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극심한 무릎 통증 때문에 일상생활에 많은 불편을 겪게 된다는 뜻인데요. 무릎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한 무릎 통증은 계단을 오르내리는 일도 힘들게 만들어 버리죠. 엘리베이터만 있는 건물만 갈 수 있거나, 휠체어에 의존해야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줄기세포치료 2021.07.09

역삼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 'MBN 특집다큐H' 출연!

역삼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 'MBN 특집다큐H' 출연! 안녕하세요!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역삼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입니다. 금일 오전 7시 40분에 MBN에서 방영된 '특집다큐H'에 양혁재 대표원장님께서 전격 출연하셨는데요. 역삼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의 양혁재 대표원장님께서는 '콘드로이친이 퇴행성관절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상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젊은 시절 갖은 고생 끝에 자녀들을 훌륭하게 키워 시집, 장가까지 모두 보내고 이제야 좀 여행도 다니고 부부간의 좋은 추억들을 쌓으며 행복하게 지내볼까 생각했는데 갑자기 찾아온 퇴행성관절염으로 무릎 통증이 심해 불행한 노년을 보내고 있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노년의 삶을 현저히 떨어뜨리는 주범, 퇴행성관절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