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4

| Medrex People | 다섯 번째 주자, 원무팀 김유민 팀장!

| Medrex People | ​ ​ 다섯 번째 주자, 원무팀 김유민 팀장 ​ 병원에 가면 최소한 두 번은 들러야 하는 곳이 있다. 바로 ‘원무팀’이다. 환자들로부터 진료 접수를 받고, 관련 과로 안내하고, 수납까지 담당하는 원무팀! 병원의 첫인상을 전적으로 담당하는 곳으로서 환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다. 이 말인즉슨, 업무량이 상당하다는 것. 단순 접수, 수납 업무 외에도 입·퇴원 처리, 산재 상담, 서류 발급 등 수많은 업무를 해결해야만 한다. ​ 이러한 상황이 계속되면, 누구나 지치기 마련이다. 정해진 근무 시간 내에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해내야만 하니까. 하지만 시종일관 지친 기색 하나 없이 밝게 웃으며, 환자들을 따뜻하게 맞이하는 것은 물론, 업무까지 깔끔하게 처리하는 능력자가 있..

카테고리 없음 2021.11.30

메드렉스병원 내과, 일시적 휴진 안내!

메드렉스병원 내과, 일시적 휴진 안내 안녕하세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 오늘은 중요한 소식을 전달드리고자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 저희 메드렉스병원의 내과 원장님께서 외부 학회에 참석하시게 되었습니다. ​ 따라서 11월 29일(월)~12월 10일(금)까지 내과 진료 및 공단 건강검진이 불가능하오니 일정 참고하시어 진료 및 예약에 차질 없으시기 바라겠습니다. ​ 메드렉스병원의 내과 정상 진료는 12월 13일 월요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관련하여 궁금한 부분이 있는 분들께서는 언제든 '네이버톡톡' 혹은 대표 전화 ☎02-6011-6000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신논현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네이버 톡톡 OPEN!

신논현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 네이버 톡톡 OPEN!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관절, 척추 건강을 지켜드리는 평생의 동반자 신논현역정형외과 ' 메드렉스병원'입니다. 신논현역정형외과의 대표주자, 메드렉스병원에서는 지난 주부터 네이버 톡톡 상담 서비스를 도입하여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저희가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고객분들의 반응이 너무 좋으셔서 매일 깜짝 놀라고 있답니다. 특히 직장을 다니시거나 혹은 다양한 이유들로 인하여 전화 상담 및 예약에 불편을 느끼시는 분들이 PC나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톡톡 상담 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신논현역정형외과, 메드렉스병원의 네이버 톡톡 상담의 경우 관련 부서에 전담 관리자가 배정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궁금하신 점이나 예약..

메드렉스병원 내원객 11만 돌파 기념 'MRI 할인 이벤트'

메드렉스병원 내원객 11만 돌파 기념 'MRI 할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 강남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 저희 메드렉스병원이 고객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내원객 11만 명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 그동안 언제나 본원 믿어주시고, 따뜻한 격려와 아낌 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렇게 좋은 날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 진심으로 감사 말씀을 전하며 언제나 한결 같이 메드렉스병원을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MRI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 그동안 아픈 곳이 1~2곳이 아니었음에도, 엄청난 MRI 검사 비용이 부담되어 내원을 망설였던 분들이 많았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 이번 이벤트에서는 MRI 비용을 무려 30%나 파격적으로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