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3

마냥이쁜우리맘 방송 시간 변경 안내!

마냥이쁜우리맘 방송 시간 변경 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름이 서서히 우리 곁을 떠나가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코 끝을 간질이고 있습니다. 하늘도 티없이 맑고, 바람까지 불어오는 이 아름다운 시기에도 메드렉스병원 양쌤은 전국 방방곡곡으로 어머님들을 만나러 달려가고 있습니다. 어머님들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모두 하는 효자 아들, 양쌤의 이야기를 담은 OBS '마냥이쁜우리맘'이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방송 시간을 변경했는데요. 기존 월요일 밤 10시 50분 본 방송에서 토요일 오후 6시 30분으로 방송 시간을 변경했으니 시청자분들께서는 꼭 기억해 두셨다가 본방 사수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기분 좋은 토요일 오후, 사랑하는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저녁 식사를 하시면..

메드렉스병원 양혁재의사와 함께 알아보는 줄기세포치료!

줄기세포치료에 대한 관심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무릎 관절을 살리면서 연골 재생을 유도하여 무릎 기능을 회복할 수 있다는 특장점 덕분인데요. 연골 손상 범위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80대 이상의 고령 환자들도 시술이 가능한 줄기세포치료! 최근 10년 사이에 퇴행성관절염 환자분들로부터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이 치료에 대해 메드렉스병원 양혁재의사가 직접 핵심만 '콕콕' 짚어 설명해 주셨습니다! 줄기세포치료란 무엇인지, 줄기세포치료의 진행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많은 주목을 받을 만큼 돋보이는 장점은 무엇인지에 대해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포인트만 짚어 설명해 주셨으니까요! 영상 끝까지 보시고, 도움이 되는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시 줄기세포치료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

줄기세포치료 2022.08.24

OBS 마냥이쁜우리맘 방송 시간 안내

OBS 마냥이쁜우리맘 방송 시간 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메드렉스병원입니다. 메드렉스병원 양혁재 대표원장님께서 직접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어머님들의 아픈 무릎을 치료해 드리고, 일손까지 거들어 깊게 베인 외로움까지 해결해 드리는 '마냥이쁜우리맘'의 방송 시간이 일부 변경되었는데요. 시청자분들께서는 방송 시간대를 꼭 확인하셔서 진한 감동과 재미까지 더해진 휴먼다큐 마냥이쁜우리맘 본방 사수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사정이 생겨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유튜브 '우리맘 양혁재 TV'에서도 방송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현재 마냥이쁜우리맘에서는 시청자분들의 사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관절 통증으로 고통받고 있지만, 비용 부담 때문에 치료는 엄두도 못 내고 홀로 통증을 감내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