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01 3

학동 메드렉스병원 5월의 우수사원 시상식!

학동 메드렉스병원 5월의 우수사원 시상식! 안녕하세요! 관절·척추·줄기세포치료 특화, 학동역병원 메드렉스병원입니다. 메드렉스병원에서는 언제나 환자분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치료 혹은 케어에 최선을 다하는 우수 사원을 매월 선정하여 감사의 의미를 담아 시상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 이번 5월의 우수 사원으로 선정된 분은 바로 재활치료팀의 '박덕순' 파트장이십니다! ​메드렉스병원의 재활치료팀 박덕순 파트장님께서는 언제나 친절하고 따뜻하게 환자분들을 맞이하고 환자분들의 개별 신체 상태에 가장 적합한 도수치료를 진행하시어 신속한 일상 복귀에 앞장서셨기에 5월의 우수 사원으로 선정되셨습니다. ​ 평소에도 많은 환자분들의 칭찬과 감사의 대상이었던 박덕순 파트장님께서 수상을 하시게 되어 재활치료팀의 분위기는 화려한 축제..

코로나잔여백신 예약 '이렇게' 하면 대성공?

코로나잔여백신 예약 '이렇게'하면 대성공? 저희 메드렉스병원은 코로나19 예방 백신 접종을 진행하지 않고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최근 며칠 동안 사람들로부터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이슈는 단연 '코로잔여백신예약'이 아닐까 합니다. 정부는 지난 27일부터 65~74세의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1차 접종 시작에 따라 잔여 백신 예약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1바이알당 10명 정도가 접종이 가능한데, 상온 노출 제한 시간이 있어서 당일 접종 예약자가 현장에 나타나지 않으면 불가피하게 백신을 폐기 조치해야 합니다. 따라서 정부에서는 백신 폐기량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카카오와 네이버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잔여 백신량을 공개하고 예약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했는데요! 카카오와 네이버 앱을 이용하면..

건강 Talk Talk 2021.06.01

강남역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 김욱하 원장 휴진 공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척추관협착증을 명쾌하게 해결하여 삶의 활력을 되찾아 주는 뉴스팟셀주사 & PSLD 특화, 강남역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입니다. 환자분들의 수술에 대한 두려움,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비수술 치료를 우선적으로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강남역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의 김욱하 원장님께서 다가오는 6월 4일 금요일 단 하루 휴진을 하시게 되었으니 내원 및 진료 예약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강남역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의 김욱하 원장님께서는 6월 4일 금요일 휴진 이후, 기존의 진료 스케줄에 맞춰 정상적으로 신경외과 진료를 이어가시니 김욱하 원장님의 진료를 원하시는 환자분들께서는 지금 바로 강남역신경외과 메드렉스병원 대표 전화 02-6011-6000 혹은 카카오톡 '메드렉스병원' 채널을 통해..